세계적 애니메이터 픽사, 순천서 만나요💕
순천시, 美 픽사 스튜디오 애니메이터 초청 특강 연다!
순천시가 오는 18일,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픽사 스튜디오」의 김혜숙 애니메이터를 초청해 특별한 강연을 개최합니다. 🎥✨
- 김혜숙 시니어 애니메이터는 2021년 픽사 스튜디오에 입사해 전 세계 관람객들로부터 사랑받은 ‘인사이드아웃 2’를 비롯해, ‘엘리멘탈’, ‘버즈 라이트이어’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픽사 입사 전에는 한국의 대표 애니메이션 ‘뽀로로’, ‘미니특공대’와 미국 소니 픽처스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에도 참여한 글로벌한 경험을 보유한 인물입니다.
- 이번 초청 강연은 노관규 시장이 지난해 11월 한국판 K-디즈니 구상을 위해 미국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방문하면서 성사된 특별한 만남의 결과입니다. 김 애니메이터는 글로벌 무대에 서게 된 과정과 경험, 창의력을 잃지 않는 스토리텔링 기법 등 국제 경력을 쌓기 위한 전략을 지역의 예비 애니메이터들에게 아낌없이 전수할 계획입니다.
노관규 시장은 “순천을 세계 최고 도시들과 경쟁하는 문화산업 메카로 성장시키기 위해선 글로벌 인재 양성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번 강연은 지역 청년들이 세계 무대를 향해 꿈을 펼치고,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우리 지역의 학생들이 수도권에 가지 않더라도 기회의 땅, 순천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단단하게 지원해 나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초청 강연은 지역 대학생, 청년, 애니메이터 지망생 등 청취를 희망하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콘텐츠정책과 콘텐츠산업팀(061-749-5592)으로 문의해 주세요.
놓치지 말고 이 기회를 통해 꿈을 키우세요! 🚀
Newsletter